Quantcast

‘장사의 신-객주 2015’ 김민정, ‘남장 여자’로 시선 사로잡아…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장사의신-객주2015 #김민정 #장혁
 
KBS ‘장사의 신-객주 2015’가 ‘2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진정한 항해를 시작, 수목극 판도의 격변을 예고하고 나섰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神-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 6회 분은 시청률 10%(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 5회 방송분에 이어 또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장혁-유오성-김민정-박은혜 등 성인 배우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면서 가파른 상승 곡선을 타고 있는 셈이다.
 
무엇보다 장혁-유오성-김민정-박은혜 등 ‘명불허전’ 사극 연기 甲들의 무결점 연기 향연은 앞으로의 ‘쾌속 질주’를 예감케 하고 있다. 장혁은 지난 4회에 성인 천봉삼으로 첫 등장하자마자 ‘대체불가’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을 압도, 시청률 반등의 물꼬를 텄다. 
 
‘동몽청’ 천덕꾸러기로 단 15분 등장했음에도 불구, ‘사극 본좌’다운 품격을 드러낸 장혁은 이후 ‘송파마방’에서 천부적인 상재(商材)로 대성공을 거둔 후 객주인이 될 뻔한 ‘송파마방’을 제 발로 걸어 나오기까지, 천봉삼의 모습을 진정성 있게 담아내며 진가를 발휘했다.
 
유오성은 온 몸을 내던지는 투혼을 불사하며 굴곡 많은 길소개의 삶을 그려냈다. 천씨 남매를 과감하게 내쳐버리고 오로지 육의전 대행수가 되겠다는 야망하나로 ‘신가대객주’에서 10년이라는 세월을 이를 악물고 버틴 유오성이 그릇된 욕심으로 단 한 번에 쫓겨나고 말았던 것. 
 
유오성은 엄청난 양의 물을 삼켜야 하는 잔혹한 물고문을 당하는가 하면, 의식을 잃은 채 반 시체 상태로 버려지는 장면 등에서 혼신의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김민정은 ‘남장 여자’차림으로 전국을 돌아다니는 젓갈장수 보부상 개똥이로 첫 등장,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정신을 잃은 길소개의 목숨을 살려주고는 결국 길소개와 젓갈장수 보부상 동행이 되는 모습을 데뷔 25년 차의 연기 내공으로 오롯이 그려냈던 터. 
‘장사의 신-객주 2015’ 출연진 / SM C&C
‘장사의 신-객주 2015’ 출연진 / SM C&C
 
털털한 성격부터 천연덕스런 말투 등 ‘남장 여자’ 보부상 개똥이로 완벽 빙의한 김민정이 안방극장을 달구며 시청률 오름세에 힘을 보탰다.
 
박은혜는 복수를 위한 적개심에 불타 10년을 원수 곁에서 기회를 엿보는 서슬 퍼런 변신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청순한 이미지를 버리고 기생에서 비첩(婢妾)이 되는 인생을 스스로 선택한 천소례로 180도 연기변신을 꾀한 것. 
 
아버지의 원수인 김학철 옆에서는 환하게 웃으며 맞장구를 치다가도, 뒤에선 심복에게 동생 천봉삼을 찾으라고 지시하는 박은혜의 ‘극과 극’ 반전 연기가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장혁-유오성-김민정-박은혜로 인해 끓어오르기 시작한 시청률 상승곡선은 한 채아의 합류로 더 높게 치솟을 전망이다. 오는 14일 방송될 7회분을 통해 한채아가 첫 등장하면서 드디어 ‘사극 어벤져스’의 위풍당당 진용이 완성되는 것. ‘사극 어벤져스’의 저력 발휘가 예고되면서, 더욱 가파른 시청률 상승세가 점쳐지고 있다.
 
제작사 측은 “본격적으로 성인 배우들이 등장하면서 ‘장사의 신-객주 2015’의 진정한 항해가 시작됐다. 드디어 ‘장사의 신-객주 2015’의 울림 있는 메시지를 전하게 될 것”이라며 “다음 주 7, 8회 분에서 ‘조선 최고 절세 미인’ 조소사 역의 한채아가 등장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전개가 이어진다. 다음 주 7, 8회 방송분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장사의 신-객주 2015’는 10일(오늘) 오후 2시 15분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 약 125분간에 걸쳐 5, 6회분을 재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