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일우, ‘동방유행’ 화보 공개…중국 소후 TV ‘고품격 짝사랑’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정일우
 
배우 정일우가 아시아 시티 매거진 ‘동방유행 東方流行’의 11월호를 통해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촬영한 화보와 근황을 전했다.
 
인천 차이나타운의 사원과 오래된 식당, 거리 곳곳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한 정일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비하인드 컷과 소식을 전했다. 
정일우 / 동방유행
정일우 / 동방유행
 
정일우는 11월 14일 중국 소후 TV에서 방영을 시작하는 웹 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에서 차세대 까도남 CEO '최세훈'을 연기한다.  극 중 상대역인 '유이령' 역으로 분한 배우 진세연과 호흡을 맞추며 '로맨틱 코미디 웹 드라마'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다.
 
김종학 프로덕션과 중국 대형 포털사이트 소후닷컴이 공동 제작하는 한중 합작 웹 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은 11월 중 한국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정일우 / 동방유행
정일우 / 동방유행
 
한편 정일우는 중국에서 상영되는 영화 ‘여장부’, 웹 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에 이어 대륙에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엔 2016년 상반기에 중국 후난 TV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여인화사몽 女人花似梦’에서 한국 미식 평론가 김문호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 중이다.
 
‘동방유행 東方流行’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와 같은 근황을 전한 정일우는 데뷔 10주년을 앞둔 소감과 배우로서의 고민, 연기에 대한 욕심, 향후 활동 계획 등을 진솔하게 털어놨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로 발돋움 하고 있는 정일우의 새로운 모습은 아시아 시티 매거진 ‘동방유행 東方流行’ 1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