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쇼’ 비에이피(B.A.P), 1년 9개월 만의 컴백 무대…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비에이피 #B.A.P #더쇼
 
SBS MTV 리얼리티 ‘Ta-Dah. It's B.A.P’를 통해 데뷔한 비에이피(B.A.P)가 1년 9개월이라는 오랜 공백을 깨고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 ‘Young, Wild & Free’로 돌아온 비에이피(B.A.P)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비에이피(B.A.P)의 신곡 ‘Young, Wild & Free’는 코러스, 안무, 작사, 스타일링과 전체적인 콘셉트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B.A.P만의 개성을 담아낸 곡이다.
‘더 쇼’ 비에이피(B.A.P) / SBS MTV ‘더 쇼’
‘더 쇼’ 비에이피(B.A.P) / SBS MTV ‘더 쇼’
 
특히 데뷔 이래 매 앨범 작업에 참여해 온 리더 방용국은 이번 새 앨범의 프로듀싱 역시 담당했으며, 그룹 내 퍼포먼스를 맡고 있는 멤버 종업과 젤로가 화려하면서도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비에이피(B.A.P)는 ‘더쇼’에서 스케일 있는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더쇼’ 속 코너 ‘MV톡’을 통해 역대급 퀄리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이 날 ‘MV톡’에서는 멤버 대현이 아침에 멤버들을 깨우는 비법과 B.A.P가 직접 뽑은 최고의 '와일드카드' 멤버 등이 공개된다.
‘더 쇼’ 비에이피(B.A.P) / SBS MTV ‘더 쇼’
‘더 쇼’ 비에이피(B.A.P) / SBS MTV ‘더 쇼’
 
17일 ‘더쇼’는 비에이피(B.A.P), 비아이지(B.I.G), 하이포(HIGH4), 엠아피식스(M.A.P6), MC 스나이퍼, 투와이스(TWICE), 가비엔제이, 다이아걸스, 디홀릭, 라니아, 로미오, 마이비, 매드타운, 배수정with나윤권, 브라운아이드걸스(Brown Eyed Girls), 빅스(VIXX), 스누퍼, 전설, 타히티, 퍼펄즈의 무대로 꾸며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