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사의 신-객주 2015’, ‘어안렌즈’로 본 촬영장 뒷모습 … ‘웃음 삼매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소영 기자) #장사의신객주2015

수목극 시청률 1위 왕좌를 고수하고 있는 ‘장사의 신-객주 2015’이 ‘어안 렌즈’로 독특하게 담은 ‘웃음 삼매경’ 현장 비하인드 컷을 대 방출했다.
 
중반부에 접어들고 있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는 지난 16회 방송분이 시청률 12%(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것은 물론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던 상황. ‘송파마방’을 살리기 위해 세곡선을 탄 장혁과 날로 극악무도해지는 유오성의 날카로운 맞대결, 18년 만에 상봉한 ‘천씨남매’ 장혁-박은혜, 장혁의 아이를 임신한 한채아 등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어안렌즈(물고기가 물속에서 수면을 보면, 180° 시야를 가진다고 생각돼 이름 붙여진 특수 렌즈)’에 담겨진 장혁-유오성-이덕화-김규철-이달형-정태우-류담 등 출연배우들의 색다른 현장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촬영을 준비하고, 대본을 들고 연습하는가 하면, 잠시 앉아서 대기하는 배우들의 촬영장 뒷모습이 독특한 구도로 펼쳐져 보는 이들에게 ‘깨알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는 것.
 
극중 ‘송파마방’ 쇠살쭈로 동분서주하고 있는 장혁은 목숨을 내걸 정도로 끈끈한 의리를 드러내고 있는 이달형-정태우와 ‘어안렌즈’ 앞에 섰다. 장혁-이달형-정태우는 ‘송파마방 삼총사’를 결성, 함께 촬영하는 분량이 유독 많은 상태. 세 사람은 어깨동무를 하고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딱 붙어 앉아 대사를 주고받으며 연습에 매진하는 등 일심동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장사의 신-객주2015’ 출연진 / SM C&C
‘장사의 신-객주2015’ 출연진 / SM C&C
 
또한 유오성은 커피 한 잔을 손에 들고 그윽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멀리 안동포구를 배경으로 기념 촬영에 나섰고, 이덕화는 환하게 웃음을 지으며 극중에서 서슬 퍼런 대립을 하고 있는 김규철과 다정하게 포즈를 완성했다.
 
특히 ‘장사의 신-객주 2015’를 더욱 맛깔스럽게 만들어주고 있는 관록의 ‘연기神’들이 ‘어안 렌즈’ 앞에서는 너나할 것 없이 ‘귀요미’로 돌변, 박장대소를 유발하고 있다. 독기 서린 악행을 주도하고 있는 김규철은 깜찍한 ‘점프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스태프와 ‘줄다리기 포즈’ 등 다양한 설정샷으로 ‘웃음 폭탄’을 선사했던 터. 이달형은 ‘어안렌즈’를 뚫어지게 바라보며 시청자들을 향해 ‘미니 하트’를 그려냈고, 류담은 눈을 크게 뜨고 코믹한 표정을 지어냈다. 뿐만 아니라 김일우-김종국은 쌍둥이처럼 ‘닮은꼴 자세’를 취하며 “재밌게 나와야 될텐데”라고 멋쩍어하기도 했다.
 
제작사 측은 “‘장사의 신-객주 2015’ 배우들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도 현장에서는 서로 용기를 북돋아주며 유쾌한 웃음을 잃지 않고 있다”라며 “어떤 다른 드라마보다 돈독한 결속력으로 뭉쳐 현장이 화기애애하다. 이런 분위기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하는 ‘장사의 신-객주 2015’의 비결인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장사의 신-객주 2015’ 17회분에서는 장혁이 비겁하고 비열한 방법으로 상도를 어지럽히는 유오성을 향해 초강력 ‘개념 일침’을 날려 안방극장을 후련하게 했다. ‘장사의 신-객주 2015’ 18회 분은 오는 2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