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궁민,‘오직 하나뿐인 그대’ 주연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남궁민
 
배우 남궁민이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오직 하나뿐인 그대’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오직 하나뿐인 그대' 제작사측은 15일 "남궁민이 '오직 하나뿐인 그대'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오직 하나뿐인 그대′는 사랑을 믿지 못하는 톱스타, 사랑에 배신당한 여자, 스타를 꿈꾸는 남자, 이들이 만나 때론 처절하게 때론 상큼 발랄하게 만들어가는 휴먼 러브 스토리로 연예계의 비하인드를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남궁민 / 935엔터테인먼트
남궁민 / 935엔터테인먼트
 
극중 남궁민은 대한민국 톱스타이자 재벌그룹의 1순위 후계자 연우 역으로 겉으로는 자기중심적이고 까칠한 독설가이지만 알고보면 누구보다 살가운 속내를 지닌 이중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그동안 여러 작품과 예능에서 부드러운 눈빛과 남성적인 중저음의 목소리로 '심쿵유발남'으로 사랑을 받아왔던 남궁민은 올해 초 종영한 SBS ‘냄새를 보는 소녀’와 최근 인기리에 방송중인 SBS ‘리멤버’를 통해 각인된 강렬한 카리스마가 더해져 외강내유한 연우 캐릭터가 지닌 마성의 매력을 설득력 있게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주목되는 부분은 남궁민과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케빈, 일라이 그리고 대세돌 강남 사이의 불꽃튀는 비쥬얼 대결.  이들은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조각 같은 외모와 화려한 패셔니스타의 아우라를 뿜어내며 꽃미남군단의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보여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TV조선 16부작 드라마스페셜 '오직 하나뿐인 그대'는 오는 12월 18일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사전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