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갓세븐(GOT7) JB(제이비)-JUNIOR(주니어), 패션화보 및 근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갓세븐 #GOT7 #JB #JUNIOR
 
패션 매거진 쎄씨 1월호를 통해 ‘니가 하면’의 멋진 남자로 돌아온 갓세븐 제이비(JB)와 주니어(Junior)의 화보가 공개됐다.
 
2012년 JJ프로젝트로 데뷔, 갓세븐으로 함께 하게 된 그들이 오랜 만에 쎄씨 촬영으로 다시 한 번 뭉쳤다.
 
올 한해 가장 핫한 아이돌로 한국과 해외를 오가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들은, 바쁜 일정에도 촬영과 인터뷰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훈훈한 후문이다.
갓세븐(GOT7) JB(제이비)-JUNIOR(주니어) / 쎄씨
갓세븐(GOT7) JB(제이비)-JUNIOR(주니어) / 쎄씨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 중, 이번 갓세븐의 ‘니가 하면’에 대한 질문에 주니어는 “갓세븐에게 이런 모습도 있다는 걸 보여줄 수 있는 하나의 도전이었어요. 한 가지 콘셉트로만 쭉 가기에는 갓세븐 7명 모두의 색깔이 다 다르기 때문에 앞으로 다양한 콘셉트를 많이 시도하는 그룹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또한, 서로에게 가장 힘이 될 때는 언제냐는 질문에 제이비는 “진지하게 고민 상담을 해야 할 때요. 앞으로 갓세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이나 진로에 대해 자주 얘기해요. 힘이 많이 되어줘요.”라고 답했고, 서로가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 때는 언제냐는 질문에 주니어는 “제가 집중해야 할 때, 집중력이 깨지지 않도록 형이 옆에서 분위기를 맞춰줘요.”라고 답하기도 했다.
갓세븐(GOT7) JB(제이비)-JUNIOR(주니어) / 쎄씨
갓세븐(GOT7) JB(제이비)-JUNIOR(주니어) / 쎄씨
 
마지막으로 2016년은 갓세븐에게 어떤 해가 됐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주니어는 “더 다양한 시도를 해봤으면 좋겠어요. 항상 팀끼리 모여서 내년에는 이런 걸 해봤으면 좋겠다고 회의를 하거든요. 계획하던 것들을 시작하고, 부딪혀볼 수 있는 기회의 해가 되었으면 해요. 예를 들면, 갓세븐이 직접 앨범을 만든다든지, 각자 자기 역량을 키워 개인 활동을 하면서 팀이 더 발전할 수 있게 한다든지요.”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갓세븐 제이비와 주니어의 화보 및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쎄씨 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갓세븐은 한국과 해외를 오가며 그룹 활동에 매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