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리멤버’-‘상상고양이’ 유승호, 극과 극 패션도 ‘완벽 소화’…‘역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리멤버 #상상고양이 #유승호
 
국민 남동생에서 국민 연하남으로 돌아온 배우 유승호의 패션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유승호는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MBC EVERY1 '상상고양이'와 SBS '리멤버'를 선택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유승호는 각 드라마에서 상반된 캐릭터를 연기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의 물오른 연기력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패션 또한 연일 화제다.
‘상상고양이’ 유승호 / MBC 에브리원 ‘상상고양이’ 방송 화면 캡처
‘상상고양이’ 유승호 / MBC 에브리원 ‘상상고양이’ 방송 화면 캡처
 
'MBC 상상고양이'는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인간과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극 중 유승호는 사랑하는 이를 잃은 상처를 가진 웹툰 작가 현종현 역을 맡아 순수한 매력을 선보였다. 극 중 그는 주로 흰색 티셔츠에 셔츠나 후드집업을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하고 청바지를 함께 매치하여 편안한 캐주얼 룩을 선보이고 있다. 
‘리멤버’ 유승호 / SBS ‘리멤버’ 방송 화면 캡처
‘리멤버’ 유승호 / SBS ‘리멤버’ 방송 화면 캡처
 
'SBS 리멤버'는 과잉기억증후군을 앓는 변호사가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극 중 유승호는 과잉기억증후군(절대기억력)을 가지고 있는 변호사 서진우역을 맡아 도시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극 중 그는 무채색 계열 수트에 컬러감이 있는 코트와 함께 포인트로 가방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미를 더한 수트룩을 선보였다.
 
전혀 다른 드라마 속의 캐릭터쳐럼 캐주얼룩과 수트룩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유승호는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유일무의 국민 연하남이 분명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