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욱씨남정기’ 투피엠(2PM) 황찬성, 쫄쫄이 돋보이는 코믹 마라톤 현장에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마라톤 선수(?)로 변신한 ‘갓백수’ 황찬성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3월 18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크리에이터 글라인, 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 제작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측은 16일 황찬성 황보라 권현상의 웃음만발 촬영 현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꼴갑(甲) 저격 사이다 드라마 ‘욱씨남정기’는 독설과 욱하는 성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다정과 소심끝판왕 남정기의 리얼 공감 100% 생활밀착형 드라마로,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믿으며 오늘도 ‘을(乙)’로 사는 ‘고구마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욱생(生)욱사(死)’ 고군분투를 담는다.
 
극중 황찬성은 러블리 코스메틱 과장 남정기(윤상현 분)의 동생이자, 못하는 건 없지만 제대로 하는 것도 없는 자발적 청년백수 남봉기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아프니까 청춘은 개뿔. 재밌어야 청춘이다”는 생활신조를 가진 남봉기는 온갖 말썽을 부리며 형 남정기의 등골을 휘게 만드는 요주의 인물이다.
 
‘욱씨남정기’ 권현상-투피엠(2PM) 황찬성-황보라 / 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욱씨남정기’ 권현상-투피엠(2PM) 황찬성-황보라 / 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그런 남봉기가 장미리(황보라 분), 박현우(권현상 분) 등 러블리 코스메틱 직원들과 마라톤에 나선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는 형 남정기가 위기에 빠지자 남모르게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며 고군분투하는 장면으로, 장미리 박현우와 함께 러블리 코스메틱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동영상을 만드는데 적극 참여하는 남봉기의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 속 황찬성은 ‘돈 없는 진짜 원조’ 라 적혀 있는 조끼에 쫄쫄이 트레이닝복을 차려입고 ‘돈 많은 가짜 원조’ 조끼를 입은 권현상과 함께 마라톤 경주 콘셉트로 홍보 영상을 찍고 있다. 우스꽝스런 옷차림과 대비되는 사뭇 진지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꽃가루를 뿌리며 화장품을 손에 들고 환호하고 있는 황찬성의 다이내믹한 모습에 그가 연기할 청년백수 남봉기 캐릭터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남봉기는 형에게 용돈을 받아쓰는 애물단지에 사고뭉치 동생이지만 꽤 기특한 구석이 있는 ‘반전 청년’이다. 극중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봉타민’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남봉기의 남모를 노력이 위기에 처한 러블리 코스메틱과 형을 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욱씨남정기’는 웃픈 현실을 고스란히 반영한 리얼 스토리에 현실 밀착형 캐릭터. 이를 연기할 내공 탄탄한 명품 배우들의 시너지가 안방극장에 리얼한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상두야 학교가자’, ‘나쁜 남자’, ‘눈의 여왕’ 등 매 작품마다 세련된 영상미와 섬세하고 짜임새 있는 연출로 다수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이형민 PD와 참신한 필력을 가진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요원, 윤상현을 비롯해 황찬성, 임하룡, 손종학, 유재명, 김선영, 송재희, 황보라 등 연기 내공 탄탄한 ‘꿀조합’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욱씨남정기’는 오는 3월 18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