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빅뱅 지드래곤, 제이에스티나 향수 광고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드래곤의 향수 광고 컷이 공개됐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프렌치 프리미엄 향수 JE PARFUMES by J.ESTINA (쥬 퍼퓸 바이 제이에스티나)는 티아라 느와 (Tiara Noir) 출시와 함께 지드래곤의 세 번째 광고컷을 공개했다.
 
티아라 느와 (Tiara Noir)는 프리미엄 향수 중에서도 제이에스티나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향수로 프리미엄의 상위 개념인 익스클루시브 (Exclusive)로 출시된다.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의 프렌치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JE PARFUMES의 ‘JE’는 불어로 ‘나’, 혹은 ‘나 자신’의 자아를 의미한다. 쥬 퍼퓸 바이 제이에스티나는 전세계 향수 원액의 대부분을 만들어 온 프랑스 퍼미니쉬사와 합작하여 만든 Made in France의 프리미엄 향수로 세계 최고 수석 퍼퓸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했다.
 
쥬 퍼퓸은 전 세계 향수의 근간인 프랑스 향수의 장인정신, 세계 최고 조향사의 예술성 그리고 트렌드 세터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프렌치 프리미엄 (FRENCH PREMIUM) 향수이다. 흔치 않은 나만의 향기를 가지고 있으며 최상의 원료를 사용함과 더불어 디자인의 간결함, 향기의 개성과 다양성을 지향한다.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