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포위’ 안재현-박정민, ‘男-男케미’ 블랙홀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하, 너포위)’ (극본 이정선, 감독 유인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유들유들한 성격이지만 사생활이 베일에 싸인 박태일 (안재현 분)과 조금은 엉뚱한 지국(박정민 분)이 파트너이자 룸메이트로 환상의 콤비임을 과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순정만화 비주얼의 박태일과 명랑만화 비주얼의 지국. 이 두 사람은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상반되는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소년 같은 비주얼적 매력과 엉뚱하지만 정감 가는 성격적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 ‘과연 두 사람이 어울릴 수 있을지’에 대한 물음표를 당당히 느낌표로 바꾸며 시청자들을 출구 없는 매력 속으로 빨아들이고 있다.
 
‘너포위’ 박정민-안재현 / HB엔터테인먼트
‘너포위’ 박정민-안재현 / HB엔터테인먼트

어제 방송된 ‘너포위’ 3회에서 박태일과 지국은 파트너가 되어 '성형외과 약품 절도'를 첫 사건으로 맡았다. 박태일과 지국은 '성형외과'에서 나올법한 재치 넘치는 대사와 위트 있는 상황 설정을 블랙코미디로 표현해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과연 '블랙홀 룸메' 태일과 국이 무탈하게 첫 사건을 잘 해결해 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대목.
 
두 사람의 호흡은 지난 주 방송분이었던 유치장 씬에서도 빛났다. 파트너이자 기숙사 룸메이트인 태일과 국은 클럽으로 잠입수사를 나갔다가 다른 사건에 휘말려 유치장에 갇히게 되었을 때도 한 방을 쓰게 돼 웃음을 자아냈다.
 
‘너포위’ 박정민-안재현 / HB엔터테인먼트
‘너포위’ 박정민-안재현 / HB엔터테인먼트

실제로 동갑내기인 안재현과 박정민은 ‘너포위’로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됐지만 또래 친구로 금방 친해져 유쾌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는 후문. 이 두사람의 친근함이 화면에도 잘 녹아들어 '블랙홀 룸메' 케미를 폭발시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된 것으로 보인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블랙홀 룸메’ 안재현, 박정민의 완벽한 호흡에 시청자들은 “왠지 모르게 어울린다”, ”귀요미 남남커플이네”, “저대로 가두고 키우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환호했다.
 
SBS 드라마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오늘 밤 10시에 4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