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인피니트(Infinite), 정규 2집 ‘시즌2’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인피니트가 21일 오늘 정규 앨범 ‘시즌2’와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 일본, 대만을 3일간 잇는 앨범 발매 쇼케이스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인피니트가 21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시즌2’를 공개한다.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는 오케스트라 세션과 록 스타일의 음악이 화려하게 결합된 팝 심포니 장르의 음악이다. 여기에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멜로디가 음악을 관통하며 귀를 뗄 수 없게 만든다.
 
인피니트 / 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스트 로미오’는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마지막 로맨티스트를 담은 곡이다. 목숨까지 바칠 수 있는 다이내믹함과 애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대규모 물량 투입과 초대형 특수 효과가 담겨진 것으로 알려진 ‘라스트 로미오’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된다. 비주얼 디렉터 룸펜스가 연출한 ‘라스트 로미오’의 뮤직비디오는 신비한 분위기 속에 애절한 사랑을 담은 뮤직비디오로 알려졌다.
 
인피니트의 새 앨범 ‘시즌2’는 ‘Destiny’까지의 활동을 ‘시즌1’이라 규정짓고 앞으로의 활동을 ‘시즌2’로 하여 새롭게 다가가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인피니트의 ‘시즌2’에는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를 포함해 총 13곡이 담겼다. 특히, 성규와 우현의 솔로 곡, 인피니트H(동우, 호야)와 인피니트F(성열, L, 성종)의 유닛 신곡까지 수록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19일 일본, 20일 대만에 이어 오늘 오후 8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아시아를 잇는 3일간의 초대형 쇼케이스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