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의 ‘PUNK IN ROMANCE’ 패션필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뮤즈 지드래곤과 함께 진행한 14 FW 광고 캠페인을 담은 패션필름 영상을 오는 20일 오후 5시경 제이에스티나 자사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14 S/S 광고 캠페인을 담은 패션필름은 공개 후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80개국 유튜브 이용자들이 시청하였으며 7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었기에 이번 F/W 패션 필름 공개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드래곤 /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 제이에스티나
이번 2014 F/W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핸드백 패션필름은 광고 컨셉과 동일한 ‘펑크 인 로맨스 (PUNK IN ROMANCE)’로 펑크한 감성의 강렬함 속,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뮤즈 지드래곤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과 스타일리시한 디테일로 표현하고자 했다.
 
제이에스티나 백의 로맨틱 한 듯 시크함이 지드래곤의 파워풀한 펑크 에너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영상이 공개 될 것이다.
 
지드래곤 /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 제이에스티나
이번에 공개 될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패션필름 속 지드래곤은 컨셉 그대로 로맨틱하면서 동시에 강렬한 펑크함을 품은 모습 그 자체였다.
 
지난 1월 ‘BEYOND ICON(비욘드 아이콘)’이라는 테마로 제이에스티나와 조우한 지드래곤이 올 가을, 겨울 ‘PUNK IN ROMANCE(펑크 인 로맨스)’라 는 시즌 컨셉으로 다시 한번 제이에스티나와 만났다. 
 
지드래곤 /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지드래곤의 패션 필름은 유니크한 펑크함을 표현하기 위한 지드래곤의 강렬한 눈빛연기와 애티튜드로 한 장면, 한 장면 시선을 멈추게 하는 매력적인 영상으로 완성되었다.
 
특히 두 명의 지드래곤이 서로 다른 포즈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들고 있는 모습, 핸드백이 반복되는 영상 기법과 속도감 있는 영상이 갑자기 느려지는 플레이 등 이번 패션 필름에는 컨셉 무드를 다양한 영상 기법으로 더욱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지드래곤 /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 제이에스티나
여기에 지드래곤의 펑크한 스타일링이 제이에스티나의 핸드백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지난 S/S 광고 캠페인과는 전혀 다른 매력의 지드래곤을 볼 수 있다.
 
지드래곤의 유니크한 매력과 펑크한 감성을 담아 또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14 F/W 패션필름 ‘PUNK IN ROMANCE(펑크 인 로맨스)’는 20일 오후 5시경 동영상 사이트 YOUTUBE(유튜브) 제이에스티나 공식 채널(www.youtube.com/jestinacom)을 통해 오픈 될 예정이며 이후, 온라인 채널 및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