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NE1 산다라박, 화보와 뷰티 시크릿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늘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2NE1의 산다라박의 뷰티 화보와 뷰티 시크릿이 ‘코스모폴리탄’ 창간 14주년 기념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산다라 스타일’을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는 2014년 F/W 컬렉션 메이크업과 함께 산다라박이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그녀의 리얼 뷰티 히스토리를 모두 공개했다. 
 
2NE1 산다라박 / 사진=코스모폴리탄
2NE1 산다라박 / 사진=코스모폴리탄
이번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뷰티 화보에서 산다라박은 아이 메이크업에 포커스를 맞춘 시크한 룩부터 오키드 핑크 립스틱을 포인트로 한 발랄한 룩, 레드 립스틱으로 연출한 섹시한 바이커 룩까지 선보이며 그녀의 팔색조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특히 그녀의 투명한 동안 피부에 촬영장에서는 감탄사가 그치질 않았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한편, 평상시 일상 속에서는 기본에 충실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좋아한다는 그녀는 “(2NE1의 산다라박과 일상에서의 산다라박은) 가끔은 저조차도 ‘같은 사람 맞아?’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라며 그녀만의 귀엽고 소탈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2NE1 산다라박 / 사진=코스모폴리탄
2NE1 산다라박 / 사진=코스모폴리탄
늘 다양한 변신으로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2NE1의 산다라박의 더 많은 화보와 뷰티 시크릿은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 그리고 COSMO TV(www.youtube.com/CosmopolitanKorea) 를 통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