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애니원(2NE1) CL, 메이블린 광고 촬영장 공개 ‘아찔하게, 더 풍성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세계적인 No. 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투애니원(2NE1) 씨엘과 함께한 브랜드 최초 듀오 브러시 마스카라, 메가 아이즈 마스카라 광고 촬영장을 공개했다.
2NE1 CL / 메이블린
2NE1 CL / 메이블린
 
이번 촬영은 씨엘의 계속되는 해외 투어 일정 중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작과 동시에 그녀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다양한 포즈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여, 아이-메이크업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씨엘은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을 보여주는 속눈썹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NE1 CL / 메이블린
2NE1 CL / 메이블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씨엘의 이런 여성스러운 모습은 처음인 듯”, “역시 씨엘은 아이-메이크업 최강자”, “속눈썹의 풍성함이 최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2NE1 CL / 메이블린
2NE1 CL / 메이블린
 
광고 속에서 선보인 메이블린 뉴욕 메가 아이즈 마스카라는 브랜드 최초의 듀오 브러시 마스카라로 메가 브러시는 속눈썹에 글래머러스한 볼륨을 더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하고, 마이크로 브러시는 아래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연출하여 위, 아래 속눈썹 모두 빈틈없이 꼼꼼하게 연출하여 크고 시원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메이블린 뉴욕은 뉴욕의 감성이 묻어나는 트렌드 리딩 메이크업 브랜드로써 전 세계 129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분스와 같은 드럭스토어나 인터넷 쇼핑몰, 화장품 전문점,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