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랜만에 보는 ‘완전체’ 샤이니, 패션 잡지 쎄씨 12월호 메인 커버 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패션잡지 쎄씨가 12월호를 통해 한국, 중국, 태국 3개국에서 동시에 ‘완전체’ 샤이니와 함께 진행한 커버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샤이니 / 쎄씨
샤이니 / 쎄씨
 
현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샤이니 월드 2014-아임 유어 보이’ 일본 콘서트 투어를 펼치고 있는 샤이니 멤버 전체가 함께 카메라 앞에 선 것은 2013년 10월 이후 근 1년 만의 일이다. 따라서, 올해 해외에서 더욱 활발히 활동했던 샤이니가 쎄씨 12월호 커버 및 화보 촬영에 나선 것 자체만으로도 팬들 사이에서는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쎄씨 관계자에 따르면, 샤이니 화보 촬영 당일에는 쎄씨 편집부로 샤이니의 화보 촬영 여부를 문의하는 국내·외 팬들의 전화가 폭주했다는 후문이다.
샤이니 / 쎄씨
샤이니 / 쎄씨
 
‘A Letter from SHINee’라는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샤이니는 팬들에게 전하는 멤버들의 친필 메시지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일본에서 귀국하자마자 공항에서 촬영장으로 곧장 달려온 샤이니 멤버들은 직접 촬영 의상을 고르는 등 오랜만에 진행하는 커버 및 화보 촬영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고. 샤이니 화보 촬영을 진행한 쎄씨 차인선 부편집장은 “공항에서 곧장 도착해 피곤함에도 불구하고 화보 촬영을 위해 현장에서 세심한 부분까지 직접 체크하고 모니터링하는 샤이니 멤버들의 성의에 감동했다. 과연 프로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확인할 수 있었다.”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샤이니 키, 태민 / 쎄씨
샤이니 키, 태민 / 쎄씨
 
한편, 쎄씨는 샤이니의 ‘상남자’ 매력이 돋보이는 20페이지 볼륨의 스페셜 흑백 화보와 함께 창간 이래 20년 동안 단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최초의 흑백 커버 에디션도 함께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14일(금) 오전, 쎄씨디지털(www.cecidigital.com)을 통해 공개할 샤이니 메이킹 필름에서는 멤버들의 애교 넘치는 모습부터 섹시한 매력까지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완전체’ 샤이니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한국, 중국, 태국 등 아시아 3개국에서 동시 발매 예정인 쎄씨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