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우빈, ‘긴 다리’로 ‘아시아 투어’ 돌입… ‘나도 같이 떠나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김우빈, ‘긴 다리’로 ‘아시아 투어’ 돌입… ‘나도 같이 떠나고파’
 
최근 예능, 영화를 오가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김우빈이 2015 아시아 투어 ‘The moment of Kim Woo Bin In Asia’에 나선다.
 
오는 1월 17일(토) 중국 심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투어에 돌입. 아시아 전역의 여심을 훔칠 기술자가 되어 팬들과 뜨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해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홍콩과 대만, 상하이, 태국에서 ‘Kim Woo Bin, The 1st Fanmeeting in Asia’ 를 개최, 매회 티켓 매진 사태는 물론 팬들에게 ‘롱다리 남신’으로 불리며 한류 사대천왕으로 자리매김한 김우빈이 올해 ‘The moment of Kim Woo Bin In Asia’ 라는 이름을 내걸고 다시 한번 아시아 전역에 나서 해외 팬들을 만난다.
 
특히 김우빈은 해외 팬들과 1년 만에 만나는 자리인 만큼 작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질 계획이며 해가 지나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김우빈만이 선보일 수 있는 따뜻한 공연 구성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연말 영화 ‘기술자들’ 개봉 이후 스피드 넘치는 극 전개와 스타일리쉬한 영상미로 여성 팬들은 물론 남성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김우빈은 남다른 팬사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김우빈 / sidusHQ
김우빈 / sidusHQ

이렇게 1년 만의 아시아 투어 소식을 전한 김우빈의 ‘The moment of Kim Woo Bin In Asia’ 의 첫 스타트는 오는 1월 17일(토) 중국 심천에서 열릴 예정이며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이후 시기를 조율해 국내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